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즐겁게 만보채우는 방법

다이어트

by 나썬데빌 2020. 6. 2. 17:38

본문

캐시워크

다들 더워지는 날씨 다이어트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이 많지요? 저도 요즘 살 빼기 위해서 열심히 만보채우기를 하고 있답니다~걷는 것만큼 정말 좋은 운동이 없잖아요😄
저는 그래서 좀 더 쉽게 만보채우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하다가 캐시워크와 토스 앱으로 만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

토스 만보기


캐시워크는 하루에 100캐시까지 모을 수 있어서 이걸 모아서 나중에 패스트 푸드, 커피, 베이커리, 음식, 생활용품 같은 것을 살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앱입니다
하지만 캐시올릴 때 광고가 뜨는 점은 조금...귀찮긴 합니다

토스에서는 친구들과 같이 하는 미션까지 있어 친구들과 같이 운동하면서 서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
그래서 나름 만보파를 만들어서 살빼기에 도입했습니다
이렇게 친구들과 같은 목표가 있으면 만보채우기 정말 지루하지 않게 오래 한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

하루에 얼마나 걸었는지도 쉽게 볼 수 있어서 서로 격려?ㅋㅋ하면서 열심히 노력중이랍니다

평균 걸음수도 체크해줘서 제가 열심히 운동했는지 안했는지도 한 눈에 다 보입니다~거짓말 할 수 없지요

이렇게 앱으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에플워치나 갤럭시 워치인증을해서 벌금으로 2천원씩 내고 있답니다
아주 2000원 안내려고 열심히는 하는 모습 좋습니다~

벌금 낼때마다 이유도 참 가지가지죠?
이렇게 주변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만보를 채워본다면 정말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
오늘은 비가와서 저는 집에서 매트깔고 걸어볼려구요


화이팅🙂